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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이앤지시스템이 제공하는
비즈니스를 위한 유지보수

유지보수를 소개합니다.

전화 & 원격
  • 사용자 문의응대 서비스
  • 신속한 실시간 원격장애처리 서비스
  • 유지보수 지원에 대한 모든 활동을 기록하여 장애에 대한 분석을 통해 예방 유지보수 제안
정기 점검
  • 정기 방문 서비스로 시스템점검, 유지보수 이력관리, 현장 기술상담을 통한 효율향상
  • 정기적 점검을 통한 성능관리, 장애관리, 구성/변경관리, 운영상태 관리
인재 파견
  • 맞춤인재공급으로 기술적 안정 확보와 제이앤지시스템 지원팀의 기술적 공유를 통한 추가적 대응 용이
  • 고용의 유연성 확보와 효율적인력 관리를 통한 인사 업무상의 비용절감
지역 관리
  • 서울 본사 헬프데스크 팀의 실시간 접수 및 원격지원
  • 서울, 부산 사무실 엔지니어를 통한 전국구 서비스 지원

유지보수를 분류합니다.

장애지원 MAINTENANCE

서버
  • IBM,HP,DELL 등 하드웨어 장애 기술지원
  • 윈도우서버,리눅스서버 등 OS 관리 및 업데이트 와 장애지원
  • 온프레미스 운용 서버 장애 지원 (메일서버,웹서버,파일서버,백업서버등)
네트워크 & 보안
  • CISCO,JUNIPER,NETGEAR 등 기업용 L2,L3,L4 장비 장애 기술지원
  • 방화벽,보안,라우터,VPN,NIC,LOCAL LAN 장애 기술지원
컴퓨터
  • SAMSUNG,LG,DELL,HP,APPLE등 ⁠Desktop, Laptop 장애지원
  • 개인 사용자의 사용상 질의 응답 및 원격서비스

운영지원 OPERATION

어플리케이션 서버운영
  • Mail Server 운용 / File Server 운용 / DNS 운용 / Active Directory 서버 운용 관리
네트워크 보안 운영
  • 방화벽 / IPS(침입방지시스템) / IDS(침입탐지시스템) / UTM(운용 서통합보안관리시스템) 정책설정,패치 운영지원
PC 보안 운영
  • 스파이웨어 / 스팸차단 / 바이러스 방역 관련 운영지원

관리지원 MANAGEMENT

SLA
  • 회사 정책에 맞춰 서비스 수준을 정의
IT POLICY
  • 시스템 인프라의 현황부터 백업 복구 등 정책 등 수립
DOCUMENT
  • 정책에 맞는 문서관리

유지보수 계약의 종류는 두가지 입니다.

기본 계약

환경 파악
  • 관리 대상 파악 - 하드웨어 수량 파악
  • 서비스 요청 특이 사항 파악 - 고객 요구사항 파악, 관리 우선선위 정의
장애 처리
  • 장애 접수 처리 - 1차 접수 , 2차 원격지원, 3차 방문 현장지원
보고
  • 장애 지원에 대한 보고 및 분석을 통한 반복 장애 예방

프리미엄 계약

환경 파악
  • 시스템 인프라 파악 - 서버,네트워크,보안장비 컴퓨터 
  • 서비스 요청 특이 사항 파악 - 고객 요구사항 파악, 관리 우선선위 정의
IT POLICY 규정
  • IT POLICY 검토 -관련항목 선정, 서비스 수준 정의 (SLA)
  • IT POLICY 항목에 맞는 운영 관리 지원 체계 확립
운영
  • 시스템 네트워크 다이어그램을 통한 현황 정의
  • 인력 파견 및 제이앤지기술팀의 서비스 연계 지원
  • 서비스 요청에 맞춘 각종 시스템의  IT 인프라 운영
장애처리
  • 장애 접수처리 - 1차 접수, 2차 원격지원, 3차 방문 현장지원 또는 상주 인력 장애 지원
보고
  • 장애 지원에 대한 보고 및 분석을 통한 반복 장애 예방
  • IT POLICY 수행을 통한 각종 보고서 작성
회사소개상담문의이메일 집단수집거부개인정보처리방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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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정보처리방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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○ 본 방침은부터 2020년 12월 31일부터 시행됩니다.

1.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<(주)제이앤지시스템>('www.jngsystem.co.kr'이하 'www.jngsystem.co.kr')은(는)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.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.

가.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
서비스 부정이용 방지, 각종 고지·통지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.
나.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
물품배송, 서비스 제공, 맞춤 서비스 제공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.
다.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
신규 서비스(제품)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,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.

2. 개인정보 파일 현황


1. 개인정보 파일명 : 제이앤지시스템
개인정보 항목 : 이메일, 휴대전화번호, 회사전화번호, 직책, 부서, 회사명
수집방법 : 홈페이지, 전화/팩스, 경품행사
보유근거 : 문의에 대한 응답
보유기간 : 준영구
관련법령 : 신용정보의 수집/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: 3년


3.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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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1.<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>
<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>와 관련한 개인정보는 수집.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<준영구>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.이용됩니다.
보유근거 : 문의에 대한 응답
관련법령 : 신용정보의 수집/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: 3년
예외사유 :

4.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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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<제이앤지시스템>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: 제이앤지시스템
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: 이메일, 휴대전화번호, 회사전화번호, 부서, 회사명
제공받는 자의 보유.이용기간: 준영구

5. 개인정보처리 위탁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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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<제이앤지시스템> 위탁받는 자 (수탁자) : 제이앤지시스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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위탁기간 : 준영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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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.

6.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·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써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.


① 정보주체는 (주)제이앤지시스템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,정정,삭제,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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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5항,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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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.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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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>
필수항목 : 이메일, 휴대전화번호, 회사전화번호, 직책, 회사명
- 선택항목 : 이메일, 휴대전화번호, 회사전화번호, 직책, 부서, 회사명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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