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지보수를 분류합니다.
장애지원 MAINTENANCE
서버
- IBM,HP,DELL 등 하드웨어 장애 기술지원
- 윈도우서버,리눅스서버 등 OS 관리 및 업데이트 와 장애지원
- 온프레미스 운용 서버 장애 지원 (메일서버,웹서버,파일서버,백업서버등)
네트워크 & 보안
- CISCO,JUNIPER,NETGEAR 등 기업용 L2,L3,L4 장비 장애 기술지원
- 방화벽,보안,라우터,VPN,NIC,LOCAL LAN 장애 기술지원
컴퓨터
- SAMSUNG,LG,DELL,HP,APPLE등 Desktop, Laptop 장애지원
- 개인 사용자의 사용상 질의 응답 및 원격서비스
운영지원 OPERATION
어플리케이션 서버운영
- Mail Server 운용 / File Server 운용 / DNS 운용 / Active Directory 서버 운용 관리
네트워크 보안 운영
- 방화벽 / IPS(침입방지시스템) / IDS(침입탐지시스템) / UTM(운용 서통합보안관리시스템) 정책설정,패치 운영지원
PC 보안 운영
- 스파이웨어 / 스팸차단 / 바이러스 방역 관련 운영지원
관리지원 MANAGEMENT
IT POLICY
- 시스템 인프라의 현황부터 백업 복구 등 정책 등 수립